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방법, 강제 비활성화 재고요청 기간

bearwoong

·

2022. 8. 29. 21:24

728x90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썸네일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썸네일

비활성화 한 인스타 계정의 비활성화 해제 방법과 비활성화를 해제하면 어떻게 되는지, 자동으로 비활성화가 해제 될 수 있는지 등 비활성화 해제와 관련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강제로 계정을 비활성화 시켰다면 무조건 비활성화를 해제 시키는 방법은 없지만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은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요약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방법

앱 이나 모바일 브라우저 또는 pc로 해당 계정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비활성화가 해제됩니다.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하면

사용하던 인스타 계정이 바로 복구됩니다.

모든 게시물과 팔로워, 좋아요 등 인스타에서 활동한 내역들이 비활성화 하기 전의 상태로 복구됩니다.

비활성화 전에 했던 디엠 내용들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강제로 된 비활성화 해제 방법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 접속하여 재고요청을 합니다.

 

반응형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시간 및 자동해제

비활성화 한 계정에 로그인하면 즉시 비활성화가 해제됩니다. 

 

비활성화 기간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습니다. 비활성화 후 다시 로그인하기 전까지는 자동으로 비활성화가 풀리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비활성화를 하고 일주일 뒤면 비활성화가 자동으로 해제되었습니다. 현재는 자동해제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강제 비활성화 해제

인스타그램의 약관을 위반하였다고 하며 계정이 강제로 비활성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약관을 위반하여 비활성화 된 경우는 안타깝지만 비활성화를 해제하기 어렵습니다.

 

다만 대부분 비활성화를 직원이 하는 것이 아닌 컴퓨터가 특정 알고리즘에 따라 비활성화를 하기 때문에 억울하게 비활성화된 경우 재고요청을 통해 강제 비활성화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고요청은 인스타그램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고객 센터

여권이나 운전면허증같이 국가에서 발급하고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을 제출하여 회원님의 신원 확인을 도와주세요. 이러한 신분증은 다음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름, 사진 및 생일이 명확하

help.instagram.com

1. 위의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링크로 접속합니다.

 

2. '국가에서 발급한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을 가지고 계신가요?' 항목에 '예'를 눌러줍니다.

 

3. '이름'과 '인스타그램 사용자 이름', '인스타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국가명' 을 차례로 입력합니다.

 

4.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한 가지를 사진찍어 파일로 업로드합니다.

 

5. 보내기를 눌러줍니다.

 

인스타그램 강제 비활성화 해제 기간

경우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여러 후기를 찾아본 결과 빠르면 하루에서 이틀, 늦으면 일주일 정도 시간이 지난 뒤에 답변 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측의 실수로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답변 메일과 함께 바로 강제 비활성화가 해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