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에어팟, 케이스 위치추적으로 찾기(+분실 방지 알람)

bearwoong 2023. 5. 2. 08:20
728x90
에어팟, 케이스 위치추적 썸네일

에어팟 위치추적으로 찾는 방법

에어팟과 케이스는 "나의 찾기" 기능을 사용하여 위치 추적할 수 있습니다. 

1. iPhone, iPad 또는 Mac에서 "나의 찾기" 앱을 엽니다.


2. "기기" 탭을 선택합니다.


3. 에어팟을 찾으려는 경우, "AirPods"를 선택합니다.


4. 에어팟의 현재 위치가 지도에서 표시됩니다. 


5. "사운드 재생" 옵션을 선택하여 에어팟에서 소리를 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에어팟이 근처에 있을 때 유용합니다.


6. 에어팟이 연결된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에어팟이 배터리가 없어서 위치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마지막으로 연결된 위치"을 표시합니다.

 

또한, iOS 15부터는 에어팟의 위치를 나타내는 AR 지원 "Find My AR"도 제공됩니다. 

AR 지원을 통해 카메라를 이용하여 에어팟이 있는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에어팟 케이스를 분실한 경우도, "나의 찾기" 앱을 사용하여 케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에어팟과 함께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기기" 탭에서 케이스를 선택하면 지도에서 케이스의 현재 위치가 표시됩니다. 

 

반응형

에어팟 분실 모드 켜는 방법

에어팟 분실 모드를 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나의 찾기" 앱을 엽니다.


2. "나의 찾기" 앱에서 하단에 위치한 "기기" 탭을 선택합니다.


3. 분실된 에어팟을 선택합니다.


4. '분실로 표시'가 나올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5. "활성화"를 선택하여 에어팟 분실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6. 분실한 에어팟을 발견한 사람이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와 함께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7.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이제, 에어팟 분실 모드가 활성화되어 분실한 에어팟이 인근의 Apple 기기에 나타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분실한 에어팟이 연결된 모든 기기에서 에어팟 분실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에어팟 분실 모드를 켜면, 에어팟이 연결된 기기와 함께 분실된 위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에어팟을 분실한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에어팟 분실 방지를 위한 알람 설정 방법

에어팟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나의 찾기" 앱을 통해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iPhone, iPad 또는 Mac에서 "나의 찾기" 앱을 엽니다.


2. "기기" 탭을 선택합니다.


3. 에어팟의 알람을 설정하는 경우, "AirPods"를 선택합니다.


4. "알림"에서 '사용자로부터 떨어지게 되면 알리기'를 탭합니다.


5. '사용자로부터 떨어지게 되면 알리기'를 켭니다.

이제, 에어팟을 잃어버릴 경우, "나의 찾기" 앱에서 "사용자로부터 떨어지게 되면 알리기" 설정에 따라 알림을 받게됩니다. 알림을 받으면 에어팟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