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차단 당하면 (dm, 게시물, 차단확인)

bearwoong

·

2022. 9. 24. 11:30

728x90
썸네일
썸네일

인스타 차단 당한 경우 dm은 어떻게 보이는지, 인스타 계정이 차단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인스타를 차단했다가 풀었을 경우 상대방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인스타 차단 확인법 요약>

 

1. 차단 되었다면 해당 계정의 아이디를 검색했을 때 해당 아이디가 검색되지 않음

 

2. 차단 된 경우 해당 아이디가 검색되더라도 프로필에 들어갔을 때 아무 화면도 뜨지 않음

 

3. 차단 되었다면 해당 계정을 태그할 수 없음

 

인스타 차단 확인법

1. 나를 차단한 것으로 생각되는 계정의 아이디를 검색합니다.

 

2. 해당 계정이 검색되지 않는 다면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 검색이 되더라도 프로필에 들어갔을 때 아이디만 뜨고 아무것도 뜨지 않는다면 차단된 것입니다.

 

4. 더욱 확실하게 알고 싶다면 부계정을 만든 뒤 해당 계정의 프로필에 들어가서 비교해보면 됩니다.

 

인스타 차단 확인법1 step1인스타 차단 확인법1 step2
인스타 차단 확인법1 step1-2


 

인스타 차단 확인법2

1. 나를 차단한 것으로 생각되는 계정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dm으로 들어갑니다.

 

2. dm에서 상대방을 눌러 프로필로 들어갑니다. 

 

3. 차단되었다면 프로필에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인스타 차단 확인법2 step1인스타 차단 확인법2 step2


 

인스타 차단 당하면 ( dm, 게시물, 좋아요, 댓글 )

dm

1. 인스타를 차단 되었을 때 dm을 보내면 전송은 되지만 상대방에거 내가 보낸 dm이 뜨지 않습니다.

 

2. 상대방 계정이 나를 차단했다가 차단을 풀었을 때 내가 차단당한 기간동안 보낸 dm은 기록에 남지 않습니다.

즉 상대방이 차단을 풀었다면 차단당한 기간동안 보낸 dm을 다시 보내야 상대방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차단 당했을 때 dm 화면인스타 차단 했을 때 dm 화면
인스타 차단 당하면 dm 화면

 

게시물

1. 내가 차단 당했다면 해당 계정의 게시물이 피드에 올라오지 않습니다.

 

2.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해당 계정의 프로필로 들어가더라도 게시물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1. 내가 차단 당한 경우 내가 해당 계정에 남긴 댓글과 좋아요가 모두 삭제됩니다.

 

2. 상대방이 차단을 풀더라도 삭제된 댓글과 좋아요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인스타 해킹 복구 방법 (이메일, 전화번호 바뀌었을 때)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 방법, 강제 비활성화 재고요청 기간

 

고화질 인스타 프사 다운 및 크게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