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긴급출동 번호와 제공 서비스 정리

bearwoong

·

2022. 8. 15. 13:05

728x90
썸네일

삼성화재 애니카 긴급출동 번호와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 삼성화재 긴급출동 번호

사고출동: 1588-5114로 전화 후 ARS 1번을 선택

고장출동: 1588-5114로 전화 후 ARS 2번을 선택

 

2. 삼성화재 긴급출동 제공 서비스

삼성화재에서 제공하고 있는 출동 서비시는 '사고출동서비스'와 '고장출동서비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고출동서비스

- 서비스 대상: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자 (특약 관계없이 모든 가입자)

- 제공 서비스: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출동담당자가 출동하여 사고처리

사고출동 서비스 내용

 

고장출동서비스

- 서비스 대상: '애니카 서비스 특약'이나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 가입자

- 제공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내용 참고사항
비상구난 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빠지는 등 운전이 불가능한 경우,
구난 서비스 제공
- 별도의 장비가 필요할 경우 추가비용 발생

- 소요시간이 30분 이상일 경우 추가비용 발생

- 3톤 이상 또는 전장 5.5m 이상 또는 구조변경 차량은 구난 불가능
긴급견인 사고나 고장으로 운전이 불가능한 경우,
10km 이내의 정비소까지 견인 서비스 제공
- 10km 초과 시 1km 당 2000원 추가비용 발생

- 3톤 이상 또는 전장 5.5m 이상 또는 구조변경 차량은 견인 불가능
비상급유 기름이 떨어져서 움직이지 못하는 경우,
3리터 주유 서비스 제공

LPG 또는 (충전불가) 전기자동차의 경우,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
- 3리터 초과 주유시 추가 비용 발생

- 10km 초과 견인시 1km당 2000원 추가비용 발생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걸리지 않는 경우,
임시충전 서비스 제공

LPG 또는 (충전불가) 전기자동차의 경우,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 서비스 제공
-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 발생

- 10km 초과 견인시 1km당 2000원 추가비용 발생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타이어 파손으로 운전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 차량에 있는 예비 타이어로 교체 서비스 제공

타이어 펑크로 운전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 부위 수리 서비스 제공
- 구조변경 차량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서비스 불가

- 펑크 부위가 1개 초과일 경우 추가비용 발생
잠금장치 해제 열쇠 분실 등으로 자동차를 열 수 없을 경우,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제공
- 특수잠금장치, 사이드 에어백 장착차량 등 일반적인 방법으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 불가

- 잠금창치 해제를 위해 파손된 부분의 복구비용은 보상하지 않음

 

3. 삼성화재 긴급출동 제공 횟수

  '사고출동 서비스'의 경우 출동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고장출동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와 특약에 따라 출동 제공 횟수가 다릅니다.

고장출동 서비스 제공 횟수
애니카서비스특약 1년 가입자 연간 6회 고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단기 3회)

* 다만 비상급유 서비스의 경우 연간 2회만 제공합니다.
중형화물승합특약 1년 가입자 연간 2회의 고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단기 1회)

* 중형화물승합 견인추가형을 가입한 경우 견인서비스 또는 타이어교체서비스를 별도로 2회 제공합니다.

4. 삼성화재 긴급출동 시간

삼성화재 긴급출동은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